동아계기
  • 새 소식
  • 홈 > 고객지원 > 새 소식

동아계기의 새 소식입니다.

새소식

정후리 정후리 Grandson of the Wind 이정후에 열광한 SF 뜨거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 작성일24-04-06 14:45 조회6회 댓글0건

본문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이 글로벌 다운로드 150만 명을 돌파하면서 초반 흥행 질주에 나섰습니다.
5일 하이브IM은 별이되어라2 가 글로벌 다운로드 15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같은 성과는 아름답지만 잔혹한 서사를 지닌 판타지 세계관과 오락실 게임에서 접할 수 있었던 벨트 스크롤 액션을 현대적으로 재창조한 전투 시스템이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됩니다. 특히 쾌적한 전투 경험을 위해 게임 패드 조작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PC와 모바일 모두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 지원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13개 언어를 제공하며 이용자의 선택폭을 넓힌 데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전작의 프리퀄이자 다년간의 개발 노하우가 집약되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여신 베다의 사명을 받은 주인공의 성장과 모험을 그린 대서사는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전달해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별이되어라2 는 지난 2일 정식 출시 이후 국내에서는 출시 하루 만에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일본에서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모두 1위를 기록했습니다. 또 국내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 후 사흘 만에 최고 매출 4위에 올랐습니다. 이와 함께 대만 홍콩 싱가포르 등 지역에서도 각 스토어 인기 순위 상위권에 진입했으며 구글 플레이 평점 4. 수앙 하키텐 4점 애플 앱스토어 4.
5점을 기록하며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하이브IM 제공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이정후 가 첫 홈경기에서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았습니다. 이정후는 6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024시즌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홈경기에 1번 중견수로 선발출전해 3타수 무안타 1득점 1볼넷을 기록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는 이날 원정 7연전을 마치고 홈 개막전을 개최했습니다. 개막 8경기 만에 홈으로 돌아온 샌프란시스코를 보기 위해 팬들은 지난 경기까지 4연패를 기록했고 평일 낮경기 임에도 불구하고 오라클 파크를 가득 채웠습니다. 이날 오라클 파크 관중은 4만645명이 입장했습니다. 이정후는 올 시즌 샌프란시스코와 6년 1300만 달러 계약을 맺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의 지난 겨울 핵심 영입선수 중 한 명입니다.
버스터 포지 자니 쿠에토 맷 케인 배리 지토 에 이은 구단 역대 5위 계약으로 그만큼 팀의 큰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선수들의 굿즈를 파는 팀스토어에는 이정후의 유니폼이 많은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메인 팀스토어 뿐만 아니라 구장 곳곳에 있는 간이 팀스토어에도 모두 이정후의 유니폼이 걸렸습니다. 이날 오라클 파크에는 이정후를 응원하기 위해 많은 한국팬들이 방문했습니다. 팀스토어에서도 이정후의 유니폼을 사는 팬들을 쉽게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 거주하고 있는 한국 교민 오승준씨는 팀스토어에서 이정후 선수의 개막전을 보려고 야구장에 왔습니다. 이정후 선수가 샌프란시스코에 온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엄청 자랑스러웠습니다. 평소에 KBO도 좋아하고 MLB도 좋아했는데 이정후 선수가 온다고 해서 더 좋았다라며 웃었습니다.
오승준 씨와 함께 야구장을 찾은 오서희 군은 이정후 선수는 되게 잘하고 멋진 선수입니다. 늘 응원한다라며 이정후의 활약을 기대했습니다. 아들과 함께 이정후의 유니폼을 구매한 오승준 씨는 오늘이 이정후 선수의 홈 데뷔전으로 알고 있습니다. 기념으로 유니폼을 사려고 합니다. 오늘 멋지게 안타나 홈런을 쳤으면 좋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는 경기 시작 전부터 이정후의 소개 영상을 전광판을 통해 상영하며 팬들에게 이정후를 알렸습니다. 이정후의 별명인 바람의 손자 를 소개하는 것도 빼놓지 않았습니다. 샌프란시스코 팬들은 이정후가 선발 라인업 소개와 함께 그라운드에 입장하자 큰 박수와 환호성으로 이정후를 환영했습니다.
이정후의 첫 타석에서는 팬들이 정후리 정후리 를 외치기도 했습니다. 8회 이정후의 마지막 타석 전광판에는 이정후의 아버지 이종범이 소개됐습니다. 샌프란시스코 팬들은 박수로 이정후-이종범 부자를 환영했습니다. 미국에서 코치 연수를 받고 있는 이종범 코치는 전광판에 자신의 모습이 나오자 일어나 팬들의 환영에 화답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구단은 이종범 코치를 현역시절 별명인 SON OF TEH WIND 로 소개했습니다. 이정후는 아쉽게 홈 데뷔전에서 안타를 기록하지는 못했습니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는 첫 홈경기여서 좋은 분위기에서 경기를 했습니다. 끝내기로 이겨서 기쁘다.
팬분들이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에 걸맞게 좋은 플레이를 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의 활약을 다짐했습니다. /fpdlsl7255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